티스토리 뷰

반응형

미시간 대학교 앤아버
미시간 대학교 앤아버

 

미시간 대학교 앤 아버 소개 

미국 미시간주 앤아버에 위치한 이 대학은 연구 중심 공립 종합대학교입니다. 1817년 디트로이트에서 설립이 되었고, 학교는 1837년에 스티븐스 메이슨 주지사를 통해  앤아버로 이전하게 됩니다. 이 앤아버 대학교는 획기적인 연구 중심지입니다. 연간 연구비가 16억 달러 이상으로 미국의 일류 연구대학교라고 할 수 있습니다. 호기심과 발견의 분위기를 조성하면서, 그 기관은 꾸준히 세계적으로 최고의 연구 대학들 중 하나이다. 학생들은 다양한 분야에 걸쳐 최첨단 프로젝트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직접 해보는 경험을 얻고 계속 확장하는 인류 지식의 영역에 기여합니다. 최신 시설부터 공동 연구 계획에 이르기까지, 이 대학은 탐험에 대한 갈증을 가진 사람들을 위한 발사대라고 할 수 있습니다. 2021년 기준으로 노벨상 수상자는 26명, 튜링상 수상자는 6명, 필즈상 수상자는 2명이 이 대학교 출신입니다. 미시간 대학교는 총 19개의 대학 및 대학원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14개 대학에는 학부과정, 18개 대학 및 대학원에는 대학원 과정이 있습니다. 미시간 대학의 중심에는 시간의 시험을 견뎌낸 학문적인 우수성에 대한 헌신이 있습니다. 공학에서 인문학에 이르는 학문에 걸친 다양한 학부 및 대학원 프로그램들로, 학생들은 지적으로 자극적인 환경에 빠져 있음을 발견합니다. 지도자들로 구성된 세계적인 교수진은 비판적인 사고, 혁신, 그리고 평생 학습에 대한 열정을 장려하는 교육 과정을 통해 학생들을 안내합니다. 

 

 

특징 : 매력 공개

미시간 대학교 앤아버에서 학업 우수성은 국내외 대학순위 상위권을 지키고 있습니다. 2023년에는 QS 세계대학순위 25위, 타임스고등교육 순위 23위를 기록했으며,2022년에는 타임스고등교육 평판순위에서 세계 18위를 차지했습니다.  최고 수준의 프로그램과 교수진 가운데 73명이 미국 국립아카데미 회원으로 유명한 교수진을 통해 학생들은 지적 성장과 발견의 여정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연구와 혁신에 대한 대학의 헌신은 호기심이 번성하는 환경을 만들고, 획기적인 연구 프로젝트를 탐구하든 역동적인 교실 토론에 참여하든 이곳의 학문적 풍경은 비할 데가 없다. 또한 미시간 대학교는 전국 선거연구와 미시간대 소비자심리지수가 탄생한 곳이기도 합니다. 전쟁에 대한 과학적 지식이 축적된 전쟁연관성프로젝트, 제조시스템, 무선통합마이크로시스템, 사회과학 분야가 주요 연구센터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또 교통연구소, 생명과학연구소 등이 있으며 특히 사회연구소는 미국에서 가장 오래된 사회과학분야의 학제 간 연구소입니다. 이 대학은 1960년대 최초로 대학컴퓨터네트워크의 하나인 메리트네트워크를 구축했으며, 2006년에는 3개의 대학교와 제휴를 맺고 대학교 연구 회랑을 만들었습니다. 이 같은 노력을 통해  앤아버의 중심에 오랫동안 학자들과 선지자들의 등불이 되어 왔습니다. 학문적 엄격함, 다양한 캠퍼스 문화, 그리고 깊은 전통 감각의 혼합은 그것을 학생들이 배울 뿐만 아니라 번창하는 장소로 만듭니다 매 순간이 지식을 수용하고 평생의 인맥을 형성할 수 있는 기회인 최고의 기관들 중 하나에서 당신을 기다리고 있는 마법을 발견하길 바랍니다.



캠퍼스 생활

미시간대학교 앤아버 캠퍼스는 센트럴,노스, 메디칼, 사우드 등  총 4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미시간 대학 앤아버의 캠퍼스 라이프의 특징은 모두 버스로 연결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센트럴과 노스 캠퍼스 사이에 있는 대학병원, 그리고 앤아버 동북쪽에 있는 의료시설을 연결하는 셔틀서비스가 있습니다. 캠퍼스는 다양한 배경을 가진 학생들이 함께 모이는 환경을 조성하며 문화의 용광로 역할을 합니다. 문화 축제부터 국제 학생 단체에 이르기까지, U-M 앤아버는 다양한 학생 단체들 간의 대화와 이해를 장려합니다. 포용적 공동체 허브는 개인들이 그들의 독특한 관점을 공유할 수 있도록 하여 모두를 지지하고 환영하는 분위기를 만듭니다. 특히나 남학생 및 여학생 사교 클럽은 대학생활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며, 학부생의 17%는 사교클럽에 관련이 있을 정도입니다. 100명이 넘는 남성합창단 남성글리클럽은 1859에 창단되어 전국에서 2번째로 오래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문화 및 민족단체는 장려되고 있고, 아랍학생회에서 아프리카 학생회까지 이 범주에 속한 학생 단체 300여 개가 활동을 합니다. 단지 교육을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흥미로운 행사들과 전통들로 가득 찬 달력을 통해 총체적인 경험을 제공합니다. 상징적인 "빅 하우스"에서의 활기찬 축구 경기들부터 Diag에서의 문화적인 공개 행사들까지, 캠퍼스에서는 항상 다양한 일들이 생기고 있습니다. 이러한 행사들은 캠퍼스 생활에 흥미를 더할 뿐만 아니라, U-M 앤아버의 경험을 정의하는 소속감과 자부심을 형성하는데 기여한다. 이러한 전통들에 참여하는 것은 졸업생들이 평생 간직할 지속적인 기억들을 만듭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