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런던 퀸 메리 대학 소개
영국 잉글랜드 런던에 위치한 런던퀸메리대학교는 공립 연구 대학입니다. 1785년 런던 최초 의과대학이 세워졌으며, 1989년에는 웨스트필드 칼리지, 그리고 1995년에는 세인트 바솔로뮤 병원 의과대학과 런던 병원 의과대학이 합병되면서 현재의 퀸 메리 대학이 되었습니다. 2013년 이후 종합대학의 면모를 갖추게 되며, 의학과, 치의학과 같은 의학계열의 명성이 높은 교육기관입니다. 특히나 치의학 같은 경우 영국 내에서는 2위, 세계적 평가에서는 10위의 랭킹을 기록했습니다. 또한 인문, 사회과학부, 자연과학, 공학부, 의학. 치의학 등 3개의 학부 및 생명과학 종합연구소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2021년 기준 9명의 노벨상 수상자를 배출한 런던 퀸 메리 대학은 동문으로는 생물학자 리처드 오웬경, 1982년 노벨 생리. 의학상을 받은 존베인 2010년 노벨문학상을 받은 페루 소설가 마리오 바가스 등 유명인들이 있습니다. 런던 퀸 메리 대학의 연구 계획은 과학과 기술로부터 인문학과 사회과학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학문 분야에 걸쳐 있습니다. 지식의 경계를 허물기 위한 헌신은 전세계의 학자들과 연구자들을 끌어들임에 변함이 없습니다.
세계적 평가
세계 무대에서 지속적으로 눈에 띄는 교육기관 중 퀸 메리 런던 대학을 빼놓을수 없습니다. 학문적 기량과 탁월함으로 유명한 이 대학은 엘리트들 사이에서 세계적인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이미 영국 내에서는 치의학부문은 2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2015년 기준 QS 세계대학랭킹은 98위를 기록 했습니다. 세계적인 위상에 기여하는 중요한 요소 중 하나는 국제적인 인정과 협력 활동입니다.. 대학은 학생 교류, 공동 연구 활동을 촉진하고 다양한 국제적 관점을 제시하며 전 세계의 명문 기관들과 적극적으로 협력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글로벌 네트워크는 학습 경험을 향상시킬 뿐만 아니라 QMUL 졸업생들이 상호 연결된 세계의 복잡성을 탐색할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 과학, 기술, 인문학 및 기타 등등의 발전에 가시적인 기여를 하면서 그 대학의 연구 센터와 프로젝트는 다양한 학문 분야에 걸쳐 있습니다. QMUL의 학생들은 단지 학습자일 뿐만 아니라 실제 세계에 영향을 주는 연구에 참여하면서 세계적인 지식에 적극적으로 기여하고 있습니다.
학술 프로그램
퀸 메리의 학문적 매력의 핵심은 혁신적인 강의에 있습니다. 컴퓨터 과학, 의학, 그리고 법학과 같은 분야의 선구자로서 컴퓨터 과학 프로그램은 핵심 원리를 탐구할 뿐만 아니라 인공 지능과 사이버 보안과 같은 새로운 기술들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산업 수요의 선두에 계속 서겠다는 QMUL의 헌신은 졸업생들이 계속 진화하는 고용 시장의 도전에 잘 적응할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 QMUL의 학문적 태피스트리의 독특한 측면은 글로벌 마인드 함양에 대한 강조입니다. 국제 관계 프로그램은 이러한 헌신에 대한 증거이다. 지정학, 외교 및 글로벌 경제를 다루는 일련의 전문 모듈을 통해 학생들은 국제 역학에 대한 미묘한 이해를 얻습니다. 대학은 전 세계의 기관들과 협력함으로써 학생들에게 이문화 교류의 기회를 제공하고 글로벌 영향력을 미칠 준비가 된 균형 잡힌 개인을 만듭니다. 또한 런던의 퀸 메리 대학은 연구 강국으로 우뚝 솟아 있고, 이러한 기풍은 런던의 학술 프로그램에 스며들어 있습니다. 의학 프로그램은 최첨단 연구에 대한 헌신을 보여주며, 학생들은 숙련된 전문가들로부터 배울 뿐만 아니라 획기적인 연구 프로젝트에 적극적으로 참여합니다. 이러한 실제적인 접근 방식은 졸업생들이 임상 실습에서 우수할 뿐만 아니라 의학 발전에 크게 기여할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